top of page

[2020년 9월 뷰티뉴스]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경험하는 합리적인 방법!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 키 래디언스 케어 1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 출시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가 ‘키 래디언스 스페셜 키트’ 3종을 선보인다.

‘키 래디언스 스페셜 키트’는 미니 사이즈의 클렌징, 로션, 모이스처라이저를 개인의 피부 고민에따라 선택 할 수 있는 3가지 구성으로 제안한다. ‘키 래디언스 케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제품을 담기 좋은 파우치가 함께 증정되어 여행지 등에서 휴대하며 활용하기 좋다.

‘키 래디언스 케어’ 라인은 끌레드뽀 보떼의 베스트 셀러로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로션과 낮과 밤의 생체 리듬을 고려해 맞춤 사용이 가능한 에멀젼과 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이다. 스킨 임파워링 일루미네이터 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과 건조함 등으로부터 오는 외부 스트레스와, 피로와 불안 등의 내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며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깨워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키 래디언스 케어’ 라인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3스텝 스킨케어 리츄얼로 1단계, ‘더 세럼’을 사용해 피부의 활력과 광채의 근원을 활성화하여 피부의 근본 강화시키고 2단계 ‘소프트닝&클레리파잉 로션’을 사용해 거친 피부와 건조함을 개선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개선 후 마지막 데이&나이트 전용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의 수분과 활력을 강화, 빛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3가지 구성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는 끌레드뽀 보떼의 ‘키 래디언스 스페셜 키트’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