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버버리 뷰티가 선보이는 아이 쿼


(2024년 4월) 버버리 헤리티지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아이섀도우 팔레트, 버버리 아이 쿼드를 소개합니다.  네 가지 필수 색상으로 이루어진 아이섀도우는 각각의 색을 조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과 상황에 따른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버리의 시그니처 색상인 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컴팩트 케이스에는 거울과 양면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정교하고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내부 팔레트 분리가 가능하여 거울 컴팩트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버버리의 시그니처 색상인 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컴팩트한 케이스가 특징이며 내부에는 거울과 양면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정교하고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내부 팔레트를 분리할 수 있어 거울 컴팩트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컬러

각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한 피니시의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01 아이코닉 허니 - 로즈 골드, 웜 베이지, 브라운 음영의 누드 아이섀도우 

02 더스티 카러멜 - 골드, 베이지, 초콜릿 브라운 아이섀도우의 섬세한 블렌딩 

03 블러시 베이지 - 골드빛 플럼, 모브, 쿨한 브라운의 핑크 아이섀도우 

04 미드나잇 - 아이스 실버 글로우, 딥 브라운, 블랙 아이섀도우의 스모키한 조화


사용 방법

케이스에 포함된 스펀지 어플리케이터 혹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펴발라 주세요.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드라이하게 혹은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내추럴 룩 연출:

눈꺼풀 전체에 뉴트럴 컬러를 펴 바르고 스펀지 어플리케이터나 손가락으로 고르게 블렌딩합니다.

스펀지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중간 톤의 색상을 쌍커풀 라인, 눈가 바깥쪽 음영 라인, 속눈썹 라인을 따라 레이어링하여 입체감을 더해줍니다.


강렬한 룩 연출:

중간 톤 컬러를 눈꺼풀 전체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서 색상이 조금 더 진해지도록 쌓아 올려 줍니다.

스펀지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가장 어두운 컬러를 발라 메이크업 룩에 강렬함을 더하고, 쌍커풀과 아래위 속눈썹 라인을 따라 바른 뒤 바깥쪽 음영 라인까지 짧은 터치로 블렌딩해 줍니다.

눈 안쪽 부분과 눈썹 아치를 강조하고 리프팅 효과를 주기 위해 밝은 컬러를 덧발라 밝혀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