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퍼셀(PURCELL),‘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 출시!



(2024년 4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에서 함량 100%의 트러블 케어 솔루션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EXTREME EFFECT 4-TERPINEOL)’을 출시한다.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EXTREME EFFECT 4-TERPINEOL)’은 트러블에 효과가 좋기로 잘 알려진 터피네올 함량 100%로 완성된 전문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터피네올은 트러블을 완화하는 데 좋 다 알려진 티트리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데, 이 터피네올 성분을 99.5% 순도로 담아 피부 트러블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즉각적인 트러블 완화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은 이미 발생한 트러블뿐만 아니라, 발생 전 트러블에도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제 막 생성되기 시작하는 트러블 스팟의 과잉 피지를 제거해주고, 진행중인 트러블에는 피부 자극을 완화하여 피부 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재발생되는 트러블의 과도하게 활성화된 피지선을 진정시켜 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트러블 확산을 방지시켜 준다.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은 피부의 죽은 세포를 제거해 주고 피지분비로 악화되는 피부 표면의 유분을 흡수하여 피부를 속부터 깨끗하게 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민감성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 사용 적합 시험을 통과하였고, 임상실험으로 제품 사용 4주 후 피지 감소 및 염증선 & 비염증성 트러블 감소 효과를 확인하기도 했다.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은 세안 후 국소부위에 사용하거나, 퍼셀의 베스트 셀러이자 피부 장벽 강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빠르게 건강해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하이도즈 트리트먼트, 퍼셀의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로 트러블 걱정 없는 깨끗하고 맑은 새로운 피부를 만나보면 어떨까? ‘익스트림 이펙트 터피네올’ 퍼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