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5월 뷰티뉴스] 니치 플로럴 향기를 담은 브리티쉬 헤리티지 제인패커(JANE PACKER)향수, 오드퍼퓸 2종’ 출시



[2023년 4월호] 브리티시 플라워 감성을 계승한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제인패커에서 모두를 사로잡을 유니크한 생화향기를 가득 담은 신규 향수 ‘오드퍼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인패커의 ‘퍼퓸드 핸드크림’은 유럽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롬 에피네트’가 탄생시킨 마스터 피스의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향은 센슈얼 자스민, 유로피안 라일락 총2종으로 출시되었다.



제인패커의 퍼퓸드 핸드크림을 통해 미리 선보였던 향을 담은 ‘센슈얼 자스민’은 제품 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 로맨틱한 자스민 향이 고혹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유로피안 라일락’은 사랑스러운 보랏빛 라일락 꽃과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럴이 만나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해주는 향이 특징이다. 기존 제인패커에서 출시했던 오드플레르, 뉴트럴라인보다 향기 강도를 높힌 오드퍼퓸 2종은 향기의 지속력이 높아 더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히 제인패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블랙 보틀 디자인은 오드퍼퓸만의 우아하고 대담한 감각 나타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매력적인 향기를 선사해줄 제인패커 오드퍼퓸 2종은 백화점 제인패커 매장과 롯데닷컴,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