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월 뷰티뉴스] 2021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런칭 1주년 기념 컬렉션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에서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려한 레드와 골드 컬러를 입은 이번 컬렉션은 특별한 레드 패키지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쿠션과 함께 자타공인 로라 메르시에 베스트 제품들을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의 강자, 로라 메르시에의 첫 쿠션인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특별하게 레드 패키지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아시아 여성을 위해 개발한 2가지 뉴 쉐이드를 추가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여기에 SPF 50 PA++++로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에 미세 먼지 등 유해 물질의 피부 접촉 방지 효과를 선사한다.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어떠한 각도에서도 균일하게 빛을 반사시켜 럭셔리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로라 메르시에 No.1 베스트셀링(2018 FY – 2019 Q3 백화점 루스 파우더 부분 1위 브랜드(판매 수량 & 판매 금액)) 수분 파우더인 트랜스루센트 세팅 파우더도 벨루어 퍼프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럭키 루즈 컬러는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레드-오렌지 컬러로, 레드 립스틱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이다.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이번 레드 컬렉션은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퍼펙팅 쿠션 런칭 1주년 기념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시코르,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