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뷰티뉴스] 나스(NARS), ‘클로데트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프랑수아 나스의 훌륭한 어머니이자 첫 번째 뮤즈인 클로데트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랑스 남부 지방에서 태어나고 자란 프랑수아 나스는 어머니 클로데트의 영향을 받아 패션과 뷰티에 열정을 드러냈으며, 70년대 초반이었던 13살부터 그의 어머니와 어머니 친구분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기 시작했다. 클로데트는 프랑수아 나스의 첫 번째 뮤즈로서, 둘의 협업으로 탄생한 ‘클로데트 컬렉션’의 모든 디자인 패턴은 클로데트가 즐겨 입었던 패션 아이템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늘 제품에 있어 새로운 흐름을 따르기보다 브랜드 정체성을 농도 짙게 반영하는 나스의 이번 컬렉션은 클로데트의 컬러 취향이 반영되었다. 기존 어데이셔스 립스틱에서 새로운 쉬어 매트 제형으로 선보이는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은 섬세한 꽃결처럼 부드럽고 정교하게 물드는 쉬어한 발색이 특징으로 8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 특히, 이 중 프랑수아즈와 이자벨 두 가지 컬러는 한국에만 단독으로 선보여 뷰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그리고 한정판 케이스를 입고 돌아온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프랑수아 나스의 삶에 있어 가장 많은 영감은 준 여성의 이름을 붙인 새로운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블러쉬 컬러 두 가지를 하나에 담은 ‘클로데트 치크 듀오’는 두 뺨을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물들여줄 컬러를 담았으며, 6가지 웜 뉴트럴 계열 컬러로 구성된 ‘생 제르맹 데 프레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운 파우더가 눈가에 가볍게 밀착돼 풍부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나스가 가진 브랜드 내러티브의 집약체이자 대담하지만 웨어러블한 컬러로 세련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클로데트 컬렉션’은 오는 1월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의 경우 12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선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