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5월 뷰티뉴스] 3중 레이어링 세럼, 퍼셀이 제안하는 고기능 글로우 베이스 루틴퍼셀(PURCELL),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과 ‘초유 24/7 미스트’로 완성하는 화잘먹 베이스 루틴 제안

  • 작성자 사진: HANPR
    HANPR
  • 4월 30일
  • 1분 분량

ree

(2025년 5월)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퍼셀(PURCELL)이 5월 나들이 시즌을 맞아 탄탄한 피부 바탕 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는 화잘먹 글로우 베이스 루틴을 제안한다. 퍼셀의 신제품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과 베스트셀러 미스트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의 조합은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없이도 매끈하고 들뜸 없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준다.

 

퍼셀의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우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퍼셀만의 독자적인 장벽 강화 유산균 ‘픽셀바이옴™’과 펩타이드, 확정세포배양액 성분이 피부 스스로 건강한 장벽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세럼을 3중 레이어링했을 때 윤기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상태를 준비하는 데 효과적이다.

 

덧발라도 밀림 없이 겉돌지 않는 텍스처 덕분에 피부 타입이나 부위에 따라 수분과 광채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을 미스트처럼 뿌려 마무리하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윤기감 있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퍼셀은 단기적인 커버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을 우선으로 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해왔다.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단순히 광 중심의 글로우 제품이 아닌, 피부 장벽과 윤기를 동시에 케어하는 고기능 세럼이다. 아침에는 윤기 있는 피부로 베이스 밀착력을 높이고, 저녁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올봄, 스킨케어 단계부터 시작되는 퍼셀만의 글로우 베이스 루틴은 세럼을 3중으로 레이어링한 뒤 미스트로 마무리하는 프라이머 프리 글로우 루틴으로, 들뜸 없이 밀착되는 광채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화잘먹 베이스 조합인 퍼셀의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과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퍼셀 자사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