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6년 2월 뷰티뉴스] 아워글래스 컴플렉션,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제안



(2026년 2월호)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2026 아워글래스 컴플렉션 캠페인 ‘ANY TIME. ANY PLACE. ANY WEAR.’를 이어가며, 완벽하게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를 제안한다.

 

아워글래스는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자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컴플렉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ANY TIME. ANY PLACE. ANY WEAR’ 캠페인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지향하는 아워글래스의 컴플렉션 철학을 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수분을 바탕으로 한 정제된 광채와 균일한 톤 표현으로 파운데이션의 역할을 다시 정의한다.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한 포뮬러는 피부의 잔주름과 요철을 부드럽게 메워주고, 수분이 비치는 듯한 세럼광이 피부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윤기를 남겨 푹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는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것처럼 밀착되며 두 번째 피부처럼 작동한다. 또한 12시간* 지속력과 SPF 30/PA+++ 기능을 갖춰 가벼운 선케어까지 해결할 수 있으며, 비건 포뮬러라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최근 신규 컬러 2종을 추가해 총 10가지 쉐이드로 확장돼 보다 정교한 피부 톤 매칭이 가능하며, 컨실러와 함께 사용할 경우 잡티와 결점을 말끔하게 커버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아워글래스 글로벌 베스트셀러 1위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는 국내에서도 많은 아티스트와 셀럽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고농축 피그먼트를 함유해 잡티나 결점을 커버해 주고, 크리미한 리퀴드 포뮬러와 새틴 피니쉬가 촉촉한 발림성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물과 땀에도 최대 16시간 지속되는 풀 커버리지 컨실러로,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밀착력, 발림성, 글로우(광택), 촉촉함을 모두 갖춘 ‘육각형 컨실러’로 평가받고 있다.


정교한 광채, 완벽한 커버력,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최상의 베이스 루틴을 원한다면 ‘일루션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보자!

 
 
 

댓글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