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뷰티뉴스] 중독을 넘어선 새로운 립 케어 바이레도(BYREDO), 새롭게 진화한 립 컬렉션 출시
- HANPR
- 1일 전
- 2분 분량

(2025년 8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일상의 필수품인 립밤을 새롭게 해석한 립 케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입술’이라는 섬세한 감각에 집중한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포뮬러와 리필형 디자인으로 한층 진화한 데일리 립 케어를 제안한다.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및 메이크업 파트너 루치아 피카(Lucia Pica)의 디렉팅 아래 완성된 이번 립 케어 컬렉션은 촉각적이고 감정적인 표현력을 담아낸 결과물로, 그녀가 추구하는 무한한 표현력을 지닌 메이크업의 다감각적 의식을 구현하며 각자의 입술을 하나의 캔버스로 만들어준다.
“새 립밤이 정말 독특한 이유는 부드럽고 촉촉하며 중독적인 텍스처 덕분이에요. 우리는 모두 립밤을 각자의 방식으로 사용하죠. 바르는 방법이나 컬러를 쌓아 올리는 방식 등. 이건 클래식이지만 반전이 있는 제품이에요. 강렬한 룩도, 가벼운 터치도 모두 가능하죠. 내추럴한 무드에도, 글래머러스한 룩에도 어울리는 진정한 데일리 필수템이에요.” — 루치아 피카, 바이레도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및 메이크업 파트너
5가지 감각적인 셰이드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는 대표 립밤 ‘크로모포비아’와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윤기를 더하는 4가지 틴티드 립밤으로 구성된다. 리뉴얼된 립밤에는 시어버터, 코코아버터, 로즈꽃 추출물, 피마자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실크처럼 녹아드는 텍스처는 즉각적인 광채와 지속적인 보습을 제공하며, 매끄러운 윤기를 제공한다. 특히 틴티드 립밤에는 조향사 제롬 에피네트(Jérôme Epinette)가 완성한 시그니처 향이 더해져, 상큼한 레드 프룻과 플로럴, 바닐라 크림과 핑크 슈가가 어우러진 다층적 향기로 감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얇고 정교한 물방울 형태의 팁 디자인은 섬세한 터치와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건축적인 실버와 골드 케이스는 Absolu 향수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무게감과 영속성, 그리고 기존의 미적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바이레도만의 미학을 담고 있다. 립스틱 케이스와 호환이 가능해 컬러 변경 또한 자유롭다.
이번 립 케어의 출시는 바이레도의 립 컬렉션을 총 24가지 립스틱 셰이드와 5가지 립밤 셰이드로 확장하며, 각각의 제품은 톤, 텍스처, 감정을 담은 독창적인 표현의 결정체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진화한 바이레도의 립 케어 컬렉션은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바이레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