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7월 뷰티뉴스] 퍼셀(PURCELL)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 조합

  • 작성자 사진: HANPR
    HANPR
  • 6월 27일
  • 1분 분량

ree

▲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PIXCELL BIOM™ HYALURONIC COLLAGEN SPLASH CREAM)’ ▲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PIXCELL BIOM™ GLOW BARRIER SERUM)’ 


(2025년 7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스킨 케어 브랜드 퍼셀(PURCELL)이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위한 듀오 루틴을 제안한다. 핵심은 피부 장벽과 수분·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면서도, 메이크업과의 밀림 없이 베이스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의 조합이다.

 

제품은 퍼셀 특허 장벽 강화 유산균 ‘픽셀바이옴™’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피부 결을 정돈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장벽 컨디션에 최적화된 고기능 포뮬러를 갖추고 있다. 특히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여름철 사용에 이상적이며, 2025년 7월 올영픽에도 나란히 선정되며 ‘여름철 화잘먹 꿀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픽셀바이옴™, 펩타이드, 확정세포배양액9을 조합해 피부 스스로 건강한 장벽을 형성하도록 도우며, 자연스러운 윤기와 결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상 설문조사에서 ‘베이스 메이크업과의 조합이 좋다’는 응답 100%[1]를 기록하며 ‘화잘먹 세럼’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은 청량한 겔크림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가볍지만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감 있는 수분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픽셀바이옴™과 사카로마이세스 유산균[2], 여기에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더한 퍼셀만의 독자 포뮬러는 여름철에도 무겁지 않게, 하지만 확실하게 피부 결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솔루션으로 제안된다.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과 피부 컨디션을 함께 끌어올려줄 퍼셀,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5점 만점 기준 4점 이상

[2] 비피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효모발효여과물 및 사균체를 의미

 
 
 

댓글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