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6월 뷰티뉴스] 촉감으로 완성되는 향기의 레이어링바이레도(BYREDO), 블랑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작성자 사진: HANPR
    HANPR
  • 5월 29일
  • 1분 분량

ree

(2025년 6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향기인 ‘블랑쉬(Blanche)’를 더욱 섬세하게 확장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향이 머무는 방식을 피부와 공간, 두 가지 촉감을 통해 재해석한 바디 미스트와 텍스타일 스프레이로 구성되며, 2025년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블랑쉬 바디 미스트’는 샤워 직후 또는 외출 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미스트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 위에 얇게 밀착되며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기를 남긴다. 브랜드의 대표 향인 블랑쉬의 로즈 센티폴리아와 알데하이드 향조를 그대로 담아내며, 피오니와 바이올렛, 머스크와 샌달우드로 이어지는 구조가 기존 블랑쉬 향수와도 자연스러운 레이어링을 완성해준다.



ree

▲     블랑쉬 텍스타일 스프레이 (Blanche Textile Spray)

 

함께 선보이는 ‘블랑쉬 텍스타일 스프레이’는 깨끗한 린넨의 편안함과 연인을 떠올리게 하는 포근한 섬유 향을 담아냈다. 침구류, 커튼, 의류 등에 가볍게 분사하면 사랑하는 이와 함께했던 따뜻한 기억이 향으로 되살아나듯 집 안 공간 전체에 친밀한 감각을 채운다.

 

사용 방식은 다르지만 두 제품 모두 동일한 향의 구조를 공유하고 있어 피부와 공간을 아우르는 다층적 향기 경험을 선사한다. 심플한 화이트 패키지 디자인 또한 바이레도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이에게 전하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풍성한 블랑쉬 향기를 만나볼 수 있는 바이레도의 블랑쉬 바디 미스트&텍스타일 스프레이는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바이레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운점, 고양스타필드점, 광주점, 파르나스몰점, 부산서면점 총 6개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