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11월 뷰티뉴스] 구찌 플로라 골저스 가드니아 인텐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구찌 플로라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ree

(2025년 11월)

플로럴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구찌 플로라 메이크업 컬렉션이 공개된다. 구찌 플로라 골저스 가드니아 오 드 퍼퓸 인텐스의 감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마법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구찌 뷰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하우스 고유의 플로라 패턴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핑크, 옐로우, 그린 컬러의 생기 넘치는 플로럴 모티프가 무한한 가능성과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셔 & 립스틱 듀오에는 구찌 블러시 드 보떼 01번 ‘실키 로즈’와 04번 ‘브라이트 코랄’, 그리고 구찌 루즈 드 보떼 브리앙 208번 ‘데이 멧 인 아르헨티나’가 포함되어 있다. 플로라 컬렉션의 향기과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된 이 제품들은, 플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며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플로라 패턴

1966년, 아티스트 비토리오 아코르네로 데 테스타(Vittorio Accornero de Testa)가 구찌를 위해 처음 선보인 플로라 모티프는 이번 컬렉션 전체에 화사한 플로럴 무드를 입히며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삽화처럼 생동감 넘치는 꽃들로 가득한 이 디자인은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기쁨을 담고 있으며, 긍정을 상징하는 시대를 초월한 아이콘으로 자리한다.

 

구찌 플로라 유니버스

이번 컬렉션은 상상력과 자유, 여성성, 그리고 주체성을 기리는 오마주다. 감정의 깊이와 그 고유한 흐름을 기념하며, 각각의 향조는 영감을 전하고 감각을 일깨운다. 구찌 플로라 골저스 가드니아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신작은 오리지널의 가드니아 노트를 한층 더 깊고 풍성하게 담아내며, 지금까지의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한 향으로 완성되었다. 구찌 플로라의 세계는 무한한 기회로 가득 찬 생명력 넘치는 정원처럼, 꽃이 지닌 찬란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품고 있다.

 

 

구찌 플로라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시 드 보떼  

ree

다채롭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지닌 멀티 유즈 블러시 드 보떼는 부드럽게 발리며 손쉽게 블렌딩된다. 볼과 눈가에 건강한 생기를 오래도록 더해주며, 따뜻한 무드를 담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게 밀착되는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블랙 로즈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의 블러링 매트 피니시와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구찌 플로라 컴팩트에 담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섬세한 로즈빛의 01 ‘실키 로즈’와 따뜻한 코랄빛의 04 ‘브라이트 코랄’ 등 베스트셀링 컬러 2종으로 구성되며,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이상적이다.

 

 

구찌 플로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즈 드 보떼 브리앙 

ree

루즈 드 보떼 브리앙은 얇게 감싸듯 발색되는 은은한 광채 컬러와 함께 입술에 깊은 수분감을 더하는 하이브리드 립스틱이다.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과 눈부신 광택을 동시에 선사하며, 히알루론산, 블랙 로즈 오일, 피오니 오일 복합체를 함유한 포뮬러가 자연스러운 입술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보다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루즈 드 보떼 브리앙은 208번 ‘데이 맷 인 아르헨티나’ 컬러로 선보인다. 핑크, 뉴트럴, 코랄 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따뜻한 로즈우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색상이다.  슬림한 골드 립스틱 케이스와 아이보리 리드에는 구찌의 플로라 패턴이 더해져, 섬세한 아름다움과 소장 가치를 함께 담아낸다.

 
 
 

댓글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