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3월 뷰티뉴스] 봄의 공기처럼 가볍고 순수한 향기바이레도(BYREDO), 블랑쉬 (BLANCHE) 제안

작성자 사진: HANPRHANPR

(2025년 3월)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순간, 겨울의 차가운 공기가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스며든다. 공기가 한층 가벼워지고, 일상 속에서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는 3월, 바이레도(BYREDO)는 순수한 감성과 깨끗한 아름다움을 담은 블랑쉬 오 드 퍼퓸(Blanche Eau de Parfum)을 제안한다.


블랑쉬는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창립자인 벤 고햄(Ben Gorham)이 ‘화이트 컬러(White Colo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향수다. 깨끗한 코튼이 피부에 닿을 때의 부드러움과 자연스럽고 순수한 느낌을 담아낸 블랑쉬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화이트 로즈와 알데하이드가 선사하는 맑고 투명한 첫인상은 깨끗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상쾌함을 전하며, 이어지는 바이올렛과 모란의 은은한 향기는 우아한 무드를 더한다. 마무리는 머스크와 샌달우드가 따뜻한 잔향을 남기며, 단순한 ‘클린 향수’를 넘어 순수한 감각과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는 향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블랑쉬는 한층 더 깊고 풍부한 감성을 담아 또 다른 모습으로 다가올 준비를 하고 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 향이, 더욱 짙어진 존재감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봄의 공기처럼 맑고 순수한 블랑쉬는 바이레도 뷰티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바이레도 브랜드 스토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