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뷰티뉴스] 꿈과 현실의 만남. 뉴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 HANPR
- 2024년 8월 30일
- 1분 분량
[2024년 9월]
구찌 뷰티가 새로운 향수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Gucci Flora Gorgeous Orchid Eau de Parfum)을 선보이며 구찌 플로라 컬렉션에 새로운 챕터를 더한다. 눈부신 옐로 색상의 보틀에 담긴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은 풍성하고 감각적인 동시에 신선한 향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창의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향수다. 이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과 멀티 플래티넘 음반 판매 기록을 보유한 아티스트인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가 보여준 것처럼 꿈을 현실로 만드는 마법과 같은 힘을 기념한다.
구찌 플로라 컬렉션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는 상상력, 자유, 여성성, 그리고 자율성에 대한 이야기를 구찌 플로라 컬렉션 안에서 새롭게 펼쳐 보인다. 향수에 사용된 매혹적이고 섬세한 원료들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배합되어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마음에 영감을 주는 동시에 제약없이 발산되는 여성들의 무한한 창의성을 기념한다.
새로운 향은 자신의 본능을 믿고 자신 안에 잠재되어 있는 창의력을 성장시키는 여성의 본질적인 모습을 구현한다. 그녀는 자연 속 세상과 교감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힘을 발견하고 막힘없이 꿈을 현실로 바꿔 나간다.
오리지널 구찌 플로라 골저스 가드니아가 진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는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과 구찌 플로라 골저스 마그놀리아의 뒤를 이어 구찌 플로라 향수 컬렉션에 가장 최근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구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오조닉(ozonic) 플로럴 구어만드 향조가 중심을 잡아주는 이 프래그런스는 재능 넘치는 조향사 마리 살라마뉴(Marie Salamagne)가 자연스럽게 퍼지는 매혹성이 강한 향을 풍부하게 살려낸 덕분에 개성있는 에너지를 담은 향수로 탄생했다.
마리 살라마뉴는 구어만드 향조에 바닐라를 조합하여 산뜻한 관점을 더하는 혁신적인 조향 스타일을 시도함으로써 대조적인 아름다움이 매력적으로 블렌딩된 향수를 완성했다. 익숙한 바닐라의 달콤함과 바다 계열의 마린(marine) 노트는 씨실과 날실처럼 엮여서 오조닉 어코드(Ozonic Accord)를 통해 퍼져 나간다. 전형적이거나 관습에 얽매이지 않은 방식으로 향조를 배합한 덕분에 바닐라 오키드의 빛나는 관능이 더욱 돋보이면서도 넉넉한 구어만드 향조는 한층 더 풍성해졌다. 개성있게 블렌딩 된 크리미한 플로럴 계열의 향조들은 지속적으로 프래그런스에 배어 나오다가 공기처럼 가볍고 밝게 마무리된다.
패키징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는 즉각적인 영감의 원천이 되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을 상징한다. 햇빛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보틀은 이 향수를 뿌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처럼, 순식간에 향수 보틀을 처음 마주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포용하고, 자신감 있게 삶을 영위하며 항상 긍정성을 선택해야 한다는 일상의 메시지까지 전달해 준다. 보틀과 외부 패키징을 장식한 구찌 하우스의 상징인 플로라 패턴은 아티스트 비토리오 아코르네로(Vittorio Accornero)가 1966년에 구찌를 위해 창작한 풍성한 색감의 생기발랄한 꽃들이 만개하는 모습을 페인팅으로 표현한 것이다.
용량 및 가격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10ml 57,000원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30ml 142,000원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50ml 191,000원
구찌 플로라 골저스 오키드 오 드 퍼퓸 100ml 264,000원
국내 출시일 2024년 9월 1일
소비자문의 : 080-850-0708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