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국내 최대 니치퍼퓸 편집숍 퍼퓸갤러리가 이탈리아 아티스틱 퍼퓨머리 ‘티지아나 테렌지’가 8월 공식 런칭한다.
티지아나 테렌지는 1968년 탄생한 3대에 이르는 향수에 대한 열정, 창조성, 장인 정신을 바탕으 로 천재적인 조향사 ‘파올로 테렌지’와 그의 여동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티지아나 테렌지’가 설립한 브랜드이다.
티지아나 테렌지는 그리스 신화, 별자리, 여행에서 영감 받은 신비롭고 독창적인 스토리의 감성을 아름답고 우아한 향기에 담아내고 있다. 모든 향수는 브랜드 대표자 조향사인 파올로 테렌지가 전 세계에서 직접 조달한 고품질의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정교하면서도 풍성한 구성 이 특징이다. 또한 예술성 높은 작품과도 같은 향수 디자인은 24캐럿 골드 디테일, 최고 품질의 이태리 글라스, 고급 이태리 우드 캡, 투스카니 최고급 가죽으로 장식되어 미학의 조화와 균형이 돋보인다.
파올로 테렌지는 매우 재능있는 존경받는 이탈리아언 퍼퓨머이자 매력적인 스토리텔러이다. 그의 철학은 “아름다움을 연주” 하는 것으로, 프로페셔널 뮤지션이자, 철학과 법합을 전공하고 화 학과 물리학을 연구하였고, 시를 쓰는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 그는 전세계를 여행하며, 200~300가지 진귀한 향수 원료를 직접 찾아내고, 섬세하고 복잡한 조합 으로 티지아나 테렌지라는 시그니처 향수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그가 말하는 “예술과 뷰티를 리퀴드 라이프를 통해 해석”한 스토리를 4가지 컬렉션에 담아 소개할 예정이다.
티지아나 테렌지 클래식 컬렉션 NEW 키르케 Kirkè / Extrait de Parfum 100ml / 35만원
Top note: 패션프룻, 복숭아, 라즈베리, 카시스, 서양배, 따뜻한 모래향
Heart note: 은방울꽃
Base note: 헬리오트로프, 샌달오드, 바닐라, 패츌리, 머스크
오늘날 내셔널 파크가 된 로마 남쪽의 도시는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거대한 모래 언덕과 울창한 숲, 그리고 무인도와 같은 섬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골짜기는 과거에 이곳에 살았던 위대한 남성과 여성들의 흔적을 간직한 지중해 관목이 우거져 있습니다.
과거가 살아 숨쉬는 이 숲길을 걷다 보면, 마치 인어의 노래나 오디세이의 율리시스가 전해준 여 신 키르케의 멜로디 같은 향기와 기억의 메아리에 푹 빠지게 됩니다.
패션 푸르트, 서양 배, 복숭아의 달콤함과 라즈베리, 카시스의 섬세한 상쾌함에 녹아들고, 헬리오 트로프, 머스크의 강렬한 매력이 마치 여신 키르케의 전설적인 마법 물약처럼, 이 향을 사용하는 사람을 매료시켜 신비로운 여정으로 이끌어 줍니다
*티지아나 테렌지의 클래식 컬렉션은
티지아나의 첫번째 향수이자 여행을 하며 여행지에서 느낀 영감으로 만들어진 클래식 라인으로 인간의 모든 감정을 사로잡고, 가장 깊은 감각에 닿는 빛나는 금빛 보틀안에 찬란한 자연과, 예술 적인 생각,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