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뷰티뉴스] 퍼셀(PURCELL),‘픽셀바이옴™ 부스터샷 파우더’, ‘픽셀바이옴™ 오투 인핸서 모델링마스크’ 출시!
- HANPR
- 2024년 6월 27일
- 1분 분량
[2024년 7월]
고순도의 임상 검증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픽셀바이옴™ 부스터샷 파우더’, ‘픽셀바이옴™ 오투 인핸서 모델링마스크’를 출시한다.
퍼셀의 ‘픽셀바이옴™ 부스터샷 파우더’는 생균이 들어간 유산균 파우더 제품이다. 유산균은 민감하고 적절한 온도와 환경에서 보관해야 하는데, 퍼셀은 독자적인 기술로 특허를 받은 생균으로 실온에서도 장시간 보관 가능하도록 했다. 물없이 유산균의 유효성분만 고농축하여 동결 건조한 파우더에 담아, 피부에 생유산균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피부 환경 개선 및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이 제품은 액상 제품에 희석하여 사용하는데, 베스트 셀러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과 사용하면 더욱 부스트 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픽셀바이옴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느끼고 싶거나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을 초월한 강화와 탄탄한 저항력까지 갖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픽셀바이옴™ 오투 인핸서 모델링마스크’는 수분을 뿜어내는 산소 공급 모델링 마스크 제품이다.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산소 농도가 감소하는데, 이는 피부가 에너지를 잃고 자극이나 노화에 취약해지는 등 다양한 문제를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픽셀바이옴™ 오투 인핸서 모델링마스크’는 순수 알지네이트 포뮬러가 고농도 산소를 집중 공급하고, 노화와 트러블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와 피부독소를 강력하게 흡착하여 노폐물을 배출해준다. 또한 유화제나 계면 활성제의 미사용으로 기존 마스크팩이 자극적이라 사용을 못했던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고 즉각적으로 끌어올리고 싶을 때 사용을 추천한다.
7월, 뜨거워진 날씨에 지친 피부를 퍼셀의 ‘픽셀바이옴™ 부스터샷 파우더’, ‘픽셀바이옴™ 오투 인핸서 모델링마스크’로 스페셜 케어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내내 활기찬 피부를 선사해 줄 퍼셀의 신제품 2종은 7월, 퍼셀 온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된다.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