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뷰티뉴스] 청량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트러스 향수‘CK 남성 향수 시리즈’ 추천
- HANPR
- 2024년 6월 27일
- 1분 분량
[2024년 7월]
청량한 여름을 맞이하여 산뜻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캘빈 클라인 향수 시리즈를 추천한다. 캘빈 클라인의 향수 시리즈는 상쾌하고 밝은 시트러스 향을 만날 수 있어, 무더위를 잊게 할 생기 넘치는 여름 향수로 제격이다.
‘CK One 리플렉션’은 올해 출시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활기 넘치는 여름날의 짜릿함과 뜨거운 태양 아래의 평온한 행복을 담고 있다. 과일 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따뜻한 우디 계열의 드라이 다운 잔향으로 블렌딩하고, 진저와 얼린 레몬 제스트 노트로 시작해 산뜻한 스파클링 아이스 그린 티 노트의 중심향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머스크의 따뜻한 우디 베이스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을 더욱 반짝이게 만들어 준다.
캘빈 클라인의 베스트셀러 ‘CK One’은 시트러스 계열의 아이코닉 향수로, 탑 노트의 베르가못, 카더멈, 그린티가 생기 넘치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미들 노트의 로즈와 넛맥 향기가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더해 주고, 베이스 노트의 머스크 향이 묵직하게 남아 노트 간의 최적의 조합을 이룬다. 시트러스와 우디의 결합으로 여름의 젊음과 잘 어울리는 ‘CK All’은 탑 노트에서 살짝 얼린 듯한 시트러스의 상큼한 폭발을 표현한다. 설렘 가득한 시원함을 느낀 뒤에는 미들 노트의 파라디손이 모던한 그린 플로럴의 매혹적인 조화를 불어넣는다. 이어 부드러운 우디 베이스로 마무리되며 매력적인 잔향을 남겨 싱그러운 여름에 부담 없이 뿌리기 좋은 아이템이다.
오렌지의 과즙 같은 상큼한 향기로 시작되는 ‘CK Everyone’은 스리랑카의 블랙 티가 강렬한 밀도의 미들 노트를 만들어내고, 베티버가 감각적인 우디 향을 더한다. 전반적으로 밝고 역동적인 향으로 완성된 CK Everyone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한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이다.
상쾌하고 신선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여름을 더욱 청량하게 만들어 줄 CK 향수 시리즈는 올리브영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