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5월 뷰티뉴스]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솔라 듀 오’ 추천


[2024년 5월]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5월,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기억을 안겨줄 향수로 이세이 미야케의 로디세이 솔라 듀오를 소개한다. 태양 아래 만물이 생동감을 더해가는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비건 향수[1]‘로디세이 솔라 바이올렛’ & ‘로디세이 뿌르 옴므 솔라 라벤더’는 물과 혁신적인 원료의 조합으로 따뜻한 봄 햇살 속에서 변화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순수한 물이 생기 넘치는 라벤더와 만나 물과 향의 역동적인 조합을 선보인 ‘로디세이 뿌르 옴므 솔라 라벤더’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라벤더의 생동감을 시작으로, 시추안 페퍼와 시더우드가 따뜻함을 더해 깊이 있는 향기를 완성했다. 수 세기 동안 향수 제조에 사용된 라벤더는 상쾌한 아로마 노트와 드라이한 우디 베이스 사이의 세심한 균형을 이루며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경험해보지 못한 대조적인 향을 탄생시켰다.

 

시원한 상쾌함과 따뜻한 감성적 매력을 결합한 ‘로디세이 솔라 바이올렛’는 봄의 첫 햇살을 받아 물과 바이올렛이 부드럽게 섞여 파우더리한 무드가 돋보인다. 이어 과즙이 풍부한 배에 햇살을 담은 듯한 노트와 수분감 넘치는 플라워 향을 감싸는 부드러운 아이리스의 텍스처로 완성되어 신선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적인 매력을 살린 향으로 재탄생 되었다.

 

로디세이의 상징적인 보틀은 이세이미야케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적 접근을 반영하고 있으며 보틀 컬러는 마치 꽃이 물을 끌어 올리듯 점차 강렬해지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100% 목재로만 제작된 향수 캡과 20% PCR*** 재활용 유리[2]가 포함된 보틀은 자연의 모든 아름다움을 보호하기 위한 이세이 미야케의 신념을 엿 볼 수 있다.

 

은은한 향기로 선물하기 좋은 이세이미야케의 비건 향수 듀오 로디세이 솔라 바이올렛’과 ‘로디세이 뿌르 옴므 솔라 라벤더’는 올리브영,시코르,카카오선물하기, SSG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벨기에 바이오리우스(BIORIUS) 비건 인증 획득

[2] 캡을 제외한 보틀: PCR 재활용 유리 20% 이상 포함된 패키지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