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5월 뷰티뉴스]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REVEAL ‘토끼 혀 립’으로 화제


(2024년 5월호) 토끼 혀처럼 말랑말랑하고 촉촉한 연한 핑크 계열의 글로스 립들이 인기인 ‘토끼 혀 립’ 트렌드를 타고 아워글래스의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REVEAL(리빌) 컬러가 주목 받고 있다.


#REVEAL(리빌) 컬러는 레드가 섞이지 않은 트루 핑크 컬러로 바르는 즉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환한 안색을 만들어 준다. 봄과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무드는 물론 데일리한 연출과도 잘 어울려 활용성 또한 높다.


이청아는 “올 봄 더욱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연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이라며 “덧바를수록 투명한 압도적인 광택감이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볼륨감 있어 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립밤+볼류마이저+글로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3 in 1 제품으로, 가볍고 촉촉한 하이 샤인 텍스처가 물 먹은 듯한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한다. 보습 오일이 함유된 스페셜 컨디셔닝 콤플렉스가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멘틸 성분이 기분 좋은 쿨링감과 함께 입술이 더욱 도톰해 보이는 볼류마이징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포뮬라로 립 케어 성분 역시 식물성 보습 성분을 사용해 높은 보습력을 갖추는 동시에 동물권 보호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가격은 5만 4천원으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