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5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NEW 메이크업 아이템 출시

[2024년 5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안정적이고 세련된 자연의 모습에 영감을 받은 영롱한 컬러감의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미네랄스케이프 아이섀도우 팔레트 18컬러스 그리고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프로즌 메모와 온고잉 제품인 울트라 디파인더 브로우 펜슬 5종으로 구성되었다.

 

미네랄스케이프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자연의 이야기를 담은 세련된 18가지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컬러에서 평온하고 사색적인 풍경을 표현하고자 한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이미지&메이크업 파트너 ‘루치아 피카’의 의도처럼, 전체적으로 잔잔하고 편안한 느낌의 컬러 사이 깊이 있는 블루 계열 톤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전 작과 마찬가지로 미끄러지듯 가벼운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특징이며 포뮬러는 솔리드 매트, 쉬머링, 메탈릭 피니쉬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순수한 자연의 창조물을 상징하는 케이스 전면의 미네랄 스톤 장식은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욱 상승시킨다.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역시 이번 컬렉션에서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소개된다.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의 새로운 쉐이드 프로즌 메모는 군더더기 없이 맑은 라이트 그린 컬러에 미묘한 금색 펄이 함유된 빛나는 투명 피니쉬가 특징이다. 강렬하고 섬세한 광택을 선사해주며,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오랜 시간 입술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이번 컬렉션에서 온고잉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5가지 색상의 울트라 디파이너 브로우 펜슬은 울트라-씬 팁으로 보다 정교하고 완벽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제품이다. 얇은 팁이 쉽고 직감적으로 눈썹을 채우도록 도와주며 천연 유래 성분 96%가 함유된 포뮬러는 번짐을 방지해주어 오랜 시간 변형 없는 눈썹을 선사한다.

한편 ‘루치아 피카’는 미네랄스케이프 팔레트와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프로즌 메모와의 조화를 강조했다. 블루 코어 트렌드에 따라 미네랄스케이프의 18가지 컬러 중 깊은 청색의 루나 리듬 컬러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며 벨벳 텍스처로 마무리한 후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프로즌 메모를 맨 입술 위에 올려 금색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섬세한 광택을 준다. 마무리로 울트라 디파이너 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빈 곳을 정교하게 채워주면 립, 아이 메이크업의 질감의 대비가 주는 세련됨 담은 바이레도, 그리고 ‘루치아 피카’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깊이감 있는 자연의 이야기를 담은 바이레도의 새로운 메이크업 아이템 3종은 5월 15일부터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바이레도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