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5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환절기, 지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선사하는 신제품 ‘유칼립투스 스무딩 바디 젤’ 출시

[2024년 5월]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유칼립투스 스무딩 바디 젤’을 5월 중순에 출시한다.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수분 손실이 커져 피부가 쉽게 건조해 지기 마련이다. 피지 분비가 줄어들어 건조함으로 인한 묵은 각질과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줘야 한다. 즉각적인 보습을 채워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가 필수다.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멜린앤게츠가 환절기 바쁜 도시인의 간편하고 스마트한 바디 루틴을 위해 보습감이 풍부한 신제품 바디젤을 선보인다.

 

‘유칼립투스 스무딩 바디 젤’은 젤 투 워터(gel to water droplet) 텍스쳐의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한 발림성으로 피부에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마그네슘 PCA와 요소(urea)가 함유되어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개선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탄탄히 케어해준다. 또한 피틱산 복합물이 함유되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를 밝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유칼립투스 잎 오일이 함유되어 상쾌한 잔향도 함께 선사한다.

 

장시간 햇빛에 노출된 피부, 환절기 건조한 바디 피부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케어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로 관리할 수 있다. 멜린앤게츠의 베스트 제품 유칼립투스 핸드+바디 스크럽과 함께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있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상쾌하고 촉촉한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거칠어진 바디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멜린앤게츠 ‘유칼립투스 스무딩 바디 젤’은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뷰티컬리,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