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캘빈 클라인에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CK One 리플렉션’을 출시한다. 오리지널 CK One 향수의 활기 넘치는 변주곡인 이번 향수는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여름 날의 짜릿함과 즉흥적인 자연스러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그 빛이 물에 반사되며 생기는 반짝임과 함께 아무 걱정 없이 만끽하는 평온한 행복을 담고 있다.
수석 조향사 크리스텔 라프라드(Christelle Laprade)와 시니어 조향사 알렉산드라 칼린(Alexandra Carlin)은 진정한 여름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활기찬 과실향의 시트러스 노트를 따뜻한 우디 계열의 드라이 다운 잔향으로 블렌딩했다. ‘CK One 리플렉션’은 진저와 얼린 레몬 제스트 노트로 시작되어 산뜻한 스파클링 아이스 그린 티 노트의 중심향으로 이어지며 오리지널 CK One 의 향기와 연결고리를 만들어 냈다. 머스크의 따뜻한 우디 베이스 노트는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새롭게 재해석된 CK One 리플렉션 보틀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코드로 여름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오리지널 CK One 향수 보틀의 미니멀한 룩을 그대로 유지한다. 하나의 아이콘이 된 CK One 향수병과 로고는 그린 컬러의 생생하고 팝한 에너지를 표현하며 여름에서 연상되는 밝은 이미지를 전달한다. 박스 패키지 역시 푸른 하늘과 야자수가 있는 싱그러운 느낌으로 장식되어 여름날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상징한다.
비건 포뮬러로 조향된 ‘CK One 리플렉션’은 원료의 50%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업사이클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로 만든 알코올을 ‘질량 균형’이라고 알려진 기법을 사용해서 기존의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든 원료의 알코올과 혼합해서 사용한다. 보틀 역시 1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단상자 카톤(carton)은 30% 재활용 종이로 제작되어 모두 재활용 가능하다.
다가올 여름을 더욱 반짝이게 만들어줄 CK One 리플렉션은 여름 기간 한정으로 올리브영, 네이버,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