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향기로운 봄을 완성하는 다섯가지 꿈의 향기토리 버치(TORY BURCH),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 런칭(Essence of Dream Collection)



(2024년 4월)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 버치(TORY BURCH)’가 국내에 향수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 첫번째 컬렉션은 향기로운 봄을 선사할 ‘에센스 오브 드림즈(ESSENCE OF DREAMS) 컬렉션’으로 고급 식물성 재료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토리 버치’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은 자유, 사랑, 마법, 기쁨, 평화의 다섯가지 꿈에서 영감을 받은 우디 베이스의 젠더리스 향수 컬렉션이다. 디바인 문, 미스틱 제라늄, 코스믹 우드, 서브라임 로즈, 그리고 일렉트릭 스카이의 5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향기는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꿈과 감정 그리고 밝은 미래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먼저, ‘디바인 문’은 매혹적인 아래향과 달콤한 허니, 시트러스의 조화로움으로 고요한 평화를 표현했고, ‘미스틱 제라늄’은 신선한 베르가못과 제라늄, 머스크의 조화로 제라늄이 가득 핀 신선한 들판을 걷는 듯 순수한 기쁨을 선사한다. 또한 ‘코스믹 우드’는 스파이시한 카다멈, 자스민과 프레쉬한 베티버의 생동감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취적이고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으며, ‘서브라임 로즈’는 클래식한 로즈에 블랙커런트와 따뜻한 우디 향조의 터치로 절대적인 사랑의 순간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일렉트릭 스카이’는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자유로움을 선인장 꽃과 라벤더, 아로마틱 우드의 신선한 조화로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의 보틀은 곡선으로 이어지는 유선형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보틀 바디는 다섯가지 꿈의 테마를 보여주는 고유의 컬러를 더한 아이코닉한 토리버치 로고로 장식했으며, 컬렉션에 통일감을 주는 아이보리 컬러의 캡으로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이번 제품은 특히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브랜드의 노력이 돋보인다. 향수의 포뮬러는 모두 안전성분을 사용하였으며, 보틀 캡도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제작되었다. 단상자 역시 FSC 인증된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분해 가능한 셀로(비닐) 커버로 마무리했다.

 

완연한 봄이 느껴지는 4월, 토리 버치(TORY BURCH)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으로 당신의 꿈을 일깨워 보는 것은 어떨까? 향기로운 꿈의 정수, 토리 버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은 올리브영 럭스,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SSG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