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푸에기아1833 X 가브리엘라 허스트 4월 한국 공식 출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와 아르헨티나의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이 컬래버레이션하여 만든 2종의 향수, ‘푸에기아1833 뉴욕’과 ‘푸에기아1833 페이산두’ 가 4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됩니다.

디자이너인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자신의 삶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던 두 지역, 페이산두와 뉴욕에 담긴 스토리와 영감으로 푸에기아1833과 함께 2가지의 향을 선보입니다. 각각의 고유한 캐릭터가 뚜렷한 두 향수, 페이산두와 뉴욕은 가브리엘라의 삶에서 중요한 시기에 머물렀던 두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 두 향수는 각각으로도 의미가 있지만, 함께로서도 의미가 있습니다. 푸에기아의 지속가능성과 민속 식물학적 접근에 충실하게, 이 향수들을 조향하기 위해 사용된 우수한 성분들은 대부분 푸에기아의 연구 및 증류 시설인 우루과이 마난티알레스의 푸에기아 보타니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가브리엘라와의 대화에서, 우리의 창작 과정에 대한 분명한 공감을 느꼈는데, 이는 자연에 대한 사랑, 과학에 대한 열정, 그리고 세상 만물의 이치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개념을 푸에기아가 탄생한 이래 갖고 있던 도구인 식물학적 연구와 혁신을 활용하여, 향수라는 언어로 번역했을 뿐입니다.”

- 줄리안 베델

 

이번 두 거장이 2년간의 작업으로 탄생한 이번 향수 컬렉션은 청담 푸에기아1833 갤러리, 푸에기아1833 판교 및 무역센터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