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4년 4월 뷰티뉴스] 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 추천(CHLOE LUMINSEUSE EDP)



▲ 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 (CHLOE LUMINSEUSE EDP)



(2024년 4월호) 새로운 시작과 신선함이 가득한 봄 시즌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향수로 햇살에 반짝이는 갓 딴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을 추천한다. 따뜻한 바닐라 노트와 섬세한 장미 향을 블렌딩하여 매혹적인 봄의 향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제품이다.

 

‘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은 장미의 풍부하고 우아한 향이 자스민 향과 어우러져 태양을 닮은 따스한 플로럴 향기를 완성한다. 이어 부드러운 바닐라가 깊이감 있는 관능미를 더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아늑한 앰버리 향으로 마무리되며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아토마이저 향수는 언제 어디서든 끌로에의 향기를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의 보틀은 25% 재활용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리본은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었다. 한 땀 한 땀의 스티치가 쿠튀르 작품의 윤곽을 강조하듯 섬세한 핑크색 스티치가 돋보이는 리본은 끌로에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풍성하면서도 따스한 장미 향기로 향기로운 봄 시즌을 만들어줄 ‘끌로에 루미네즈 오 드 퍼퓸’는 다가오는 4월 올리브영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이 외에도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