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변화와 적응 그리고 강인함을 담은 사막의 향기바이레도(BYREDO), ‘모하비 고스트 (Mojave Ghost)’ NEW 캠페인 전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할리 위어, 아멜리아 그레이가 함께한 모하비 고스트 캠페인 이미지 © Harley Weir



(2024년 4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모하비 고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향에 대한 지속적인 회고의 일환으로 모하비 고스트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바이레도의 상징적인 향기로 자리잡은 모하비 고스트는 모하비 사막의 악조건에서 피어나는 귀하고 아름다운 유령 꽃인 모하비 컨퍼티플로라(Mojave Confertiflora)와 그것을 둘러싼 환경 등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바이레도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 고햄은 이번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모하비 고스트의 강인함, 변화에 대한 적응력, 복원력 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자 했다.

 

이번 모하비 고스트 10주년 프로젝트는 젊은 감각의 재능 있는 포토그래퍼 할리 위어(Harley Weir), 그리고 모델계의 떠오르는 스타 중 한 명인 아멜리아 그레이(Amelia Gray)와 함께한다. 모하비 사막의 불변의 풍경 속, 유령 꽃의 타고난 힘을 구현한 아멜리아 그레이의 대담한 몸짓을 할리 위어 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포착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는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흥미롭고 새로운 탐구를 다각도로 표현한다.

 

한편, 모하비 고스트의 향은 강인한 모하비 고스트 꽃의 무드를 담아 암브레트, 네스베리의 다소 무게감 있는 느낌의 탑 노트로 시작된다. 이후 바이올렛 샌들우드를 거쳐 머스크, 앰버, 시더우드의 향으로 연결되는 이국적인 플로럴 계열의 향이다.

 

2014년 출시 이후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이한 바이레도의 상징적인 향, 모하비 고스트 오 드 퍼퓸은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