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4월 뷰티뉴스] 리퀴드 퍼퓸바, 레짐 데 플뢰르 Régime des Fleurs 신제품 NEW ‘글라스 블룸 오드퍼퓸’ 4월 공식 출시


하이엔드 니치 향수 컨셉 스토어 ‘리퀴드 퍼퓸바’에서 레짐 데 플뢰르(Régime des Fleurs)의 신제품 ‘글라스 블룸(Glass Blooms) 오드퍼퓸’ 을 4월 공식 출시한다.

 

레짐 데 플뢰르(Régime des Fleurs)는 파리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필름메이커이자 예술가인 알리아 라자(Alia Raza)가 런칭한 브랜드로 자연, 역사, 미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비비드한 패키지와 깊이 있는 향들로 구성된 플로럴 계열의 향조가 특징이다. 알리아 라자는 2021년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뉴욕의 건축 디자인사 뉴 어필리에이츠(New Affiliates)와 함께 보틀과 패키지 디자인을 새로 변경하였다. 한쪽은 동그랗고 한쪽은 납작하게 디자인되어 어느 쪽으로 세워도 아름다울 수 있는 구조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4월 런칭하는 글라스 블룸 오드퍼퓸은 국내에서는 처음 출시하는 신제품이지만 해외에서는 기 출시하였던 제품으로, 글라스 블룸의 재출시를 원했던 수많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새로운 패키지와 매력적인 부케로 다시 돌아온 향수이다. 마치 유리 꽃잎과 같은 느낌의 머그웻, 피오니, 티 로즈가 부드러운 머스크에 둘러싸여 천국의 아름다움을 지닌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향이다.

 

"만약, 꽃들이 유리로 만들어졌다면 어땠을까요? 저는 19세기 유리 예술가 레오폴드와 루돌프 블라슈카의 '식물 유리 모형' 전시를 발견했을 떄,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온전히 유리로만 만들어진 꽃들의 해부학적 정밀도와 아름다움, 그리고 연약함까지, 이것은 덧없는 로맨스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 알리아 라자

 

 

 

국내에서는 리퀴드 퍼퓸바에서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는 레짐 데 플뢰르의 신제품 글라스 블룸 오드퍼퓸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몰 잠실, 현대백화점 본점과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네이버 스토어, 현대M포인트몰, 롯데ON, Hmall, 더현대닷컴 및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