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하여 멸종 위기 동물에게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 Luminescent Eye Shades에 새로운 컬러를 선보입니다.
다채로운 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한 코끼리, 코뿔소, 치타, 기린, 팽골린, 얼룩말, 공작새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추가된 야생마까지 총 여덟 종의 동물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 야생 동물들은 서식지가 줄어들고 있으며 인간과의 충돌, 불법 밀렵으로 인해 늘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싱글 아이 섀도우 각각에 멸종 위기 동물 사진을 담아 판매 수익금 일부를 샹테카이가 선정한 비영리 동물보호단체들에 기부하는 필란트로피 컬렉션 입니다.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온-고잉으로 판매되어 각 단체들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입니다.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미세한 순수 펄 입자의 젤 파우더 포뮬러로 이전에 볼 수 없던 눈부시게 빛나는 시머 룩을 표현해줍니다. 탈크 프리 제품으로 쉽게 레이어링 되고 가루 날림이나 크리즈 현상 없이 깃털처럼 가볍고 크리미하게 마무리됩니다. 입체적이고 다이내믹한, 완벽히 새로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단독으로 사용하면 투명하게 빛나는 룩을, 다른 섀도우와 레이어링 해 사용하면 더욱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