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3월 뷰티뉴스] 화려한 블루 로즈 향기로 선보이는 럭셔리 향수티파니앤코, 로즈 골드 인텐스 출시 (TIFFANY&CO, ROSE GOLD INTENSE)




(2024년 3월호) 미국의 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에서 새로운 향수 ‘로즈 골드 인텐스’를 출시한다. 티파니앤코의 다이아몬드 커팅과 반짝이는 메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즈 골드 인텐스’는 독특한 블루 로즈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티파니앤코만의 정교한 조향법을 적용한 ‘로즈 골드 인텐스’는 글로벌 원료 기업 로베르테만의 빼어난 품질의 파촐리를 사용하여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독창적인 플로럴 시프레 구어망드 향기를 자랑한다. 조향사 제롬 에피네트는 "티파니앤코의 다이아몬드처럼 변함없이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로즈 골드 본연의 정신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깊고 짙은 향기를 표현했다고 밝혔다.

 

청량한 시트러스와 달콤한 프루티 향기로 시작하는 ‘로즈 골드 인텐스’는 빛나는 핑크 페퍼가 향기의 균형을 잡아주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부케는 터키쉬 로즈 오일과 오리스 버터를 블렌딩한 오렌지 플라워와 자스민 삼박 등 다채로운 향료를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추출된 파촐리 향기와 따뜻한 핑크 슈가, 마린 어코드와 함께 어우러져 이전 로즈 골드와는 또 다른 강렬한 매혹을 선사한다.

 

티파니앤코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커팅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보틀은 베이스와 숄더의 복잡한 듯 독특한 면모를 통해 향기의 다채로운 구성을 형상화하고, 향수의 키노트 원료를 보틀에 음각 레터로 새겨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보틀 넥 부분은 티파니앤코의 로고를 적용한 메탈 소재 깃(collar)으로 장식하여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화려한 블루 로즈 향기로 특별한 순간을 연출하는 티파니앤코의 ‘로즈 골드 인텐스’는 롯데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