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3월 뷰티뉴스] 튜베루즈, 재스민, 오렌지 블라썸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화이트 플로럴 향기딥티크(Diptyque), 24 ‘도 손 히어로(DO SON HERO)’ 컬렉션 출시

 

  •   코 끝을 스치는 시원한 해풍에 어우러진 황홀한 꽃향기를 선사하는 봄 향수 제안

  • 글로벌 베스트셀러 1위 ‘도 손(DO SON)’, EDT 30ml,100ml, EDP 75ml, EDP 75ml프리미엄 세트, 샤워 오일, 튜베루즈 캔들, 튜베루즈 캔들 & 캔들 리드까지 레드 컬러로 장식된 7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딥티크, 리미티드 ‘도 손 히어로(DO SON HERO)’ 컬렉션


(2024년 3월호) 프랑스 럭셔리 아티스틱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새로운 계절을 알리듯 불어오는 따스한 봄바람에 실려오는 생동감 넘치는 봄 향수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딥티크는 베트남 해안 도시 ‘도 손’에서 영감을 받아 황홀한 튜베루즈 향을 담은 ‘도 손 히어로’ 컬렉션 7종을 2월 15일 새롭게 선보인다.


‘도 손 히어로(DO SON HERO)’ 컬렉션은 딥티크 창립자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된 특별한 장소 중 하나인 베트남에서의 추억과 영감을 통해 감각과 상상을 일깨워 주는 향기 여행을 조명하고, 베트남 수공예 노하우의 보존 의식을 반영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딥티크의 대표적인 향 ‘도 손’은 딥티크 창립자 중 한 명인 ‘이브 쿠에랑’이 유년 시절 베트남의 해안도시 ‘도 손’에서 가족과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을 담아냈다. 아버지가 지어 올린 작은 정자에 불어온 바다 바람에 실린 시원한 공기, 어머니가 좋아했던 튜베루즈(수선화)의 황홀한 꽃 향기를 통해 그 시절의 기억을 섬세한 향으로 녹여냈다.


‘도 손’ 향기는 조향사 파브리스 펠레그린의 해석으로 탄생했다. 튜베루즈와 재스민, 플레르 도랑줴 그리고 마린 어코드가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파우더리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해변가의 가벼운 바람 속에 넘실거리는 플로럴 향의 부드럽고 포근함으로 우아한 인상을 주는 매력으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1위의 향수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는 ‘도 손’은 돌아오는 따스한 봄을 맞아 나 자신에게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봄 향수 선물로도 손색없다.


24년 봄을 맞아 선보이는 ‘도 손 히어로’ 컬렉션에서는 예술적인 수공예 소품들 속에 녹아든 후각적 경험을 선사하고자 베트남 래커(옻칠)을 상기시키는 ‘레드’ 컬러의 리미티드 패키징으로 특별함을 더해 소장욕구를 더해준다.


▲ 딥티크, 리미티드 ‘도 손 오 드 뚜왈렛 30ml & 100ml’ 


30ml와 100ml 2종 용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도 손 오 드 뚜왈렛’. 투명한 향수 보틀에 그려진 도 손 바닷가 풍경의 삽화가 베트남 래커(옻칠)의 색상을 상기시켜줄 시나바 레드 컬러 바니시로 장식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도 손 삽화를 시각적으로 즐기며 향기를 시향 하면 해풍에 실려오는 황홀한 튜베루즈를 즐길 수 있는 향기 여행을 떠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특별히 외출 시 휴대하기 편한 30ml 용량을 새롭게 출시한다. 





▲ 딥티크, 리미티드 ‘도 손 오 드 퍼퓸 75ml’, ‘도 손 오 드 퍼퓸 프리미엄 세트 75ml’ 


만물이 소생하는 봄, 감각을 더욱 풍부하게 일깨워줄 향수 혹은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익스클루시브 케이스로 선보이는 75ml ‘도 손 오 드 퍼퓸’ 그리고 ‘도 손 오 드 퍼퓸 프

리미엄 세트’를 눈여겨보자. 베이스 및 라탄 엮기로 싸인 뚜껑 부분의 래커드 우드(옻칠한 나무)에는 정자에 앉아 바다의 수평선을 바라보는 여성의 형상을 데생 소재로 그려내어 어린 시절 그의 어머니를 추억하는 의미를 담았다. 하나하나 섬세하게 엮어낸 라탄 케이스는 하노이에 위치한 베트남 수공예 공장인 하노이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케이스 속에는 리미티드 ‘75ml 오 드 퍼퓸’이 포함되어 있다.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도 손 오 드 퍼퓸 프리미엄 세트’는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딥티크, 리미티드 ‘튜베루즈 캔들 300g 및 캔들 리드’, ‘튜베루즈 캔들 190g’


전 세계인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딥티크 아이코닉한 센티드 캔들이 리미티드 콜렉션에 맞춰 레드 컬러로 탄생됐다. 300g 용량의 튜베루즈 캔들은 특별히 라탄 엮기로 제작된 캔들 리드가 세트로 구성됐다. 190g 용량의 튜베루즈 캔들은 오파크 래커로 장식되고 라탄 엮기 문양을 연상시키는 압형 무늬 단상자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해준다.


황홀한 튜베루즈 향기가 수공예품에 녹아들어 다채로운 후각적 감각을 더해주는 딥티크 캔들은 60년간 정립해온 독창적인 조향 기술, 왁스, 심지까지 십여 개 이상의 제조 과정을 전문가의 거쳐 탄생된다. 캔들 불꽃 열기로 연소되는 고품질 왁스가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전파되도록 왁스와 심지를 정밀하게 조합해 최적화된 연소가 되도록 몇 달에 걸친 작업으로 탄생된다. 캔들의 1/5 이상을 농축된 퍼퓸을 사용해 오 드 뚜왈렛에 버금가는 강한 지속력으로 보다 풍성한 튜베루즈 향으로 공간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해준다.




▲ 딥티크, 리미티드 ‘도 손 샤워 오일 200ml’


바디 케어 제품 ‘도 손 샤워 오일 200ml’ 역시 오발에 그려진 도 손 삽화가 레드 컬러로 장식되어 있으며, 섬세한 일러스트위 라탄 엮기 문양을 연상시키는 압형 무늬가 더해진 패키지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도 손 샤워 오일은 도 손 향수의 상쾌하고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을 담은 오일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화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고 은은한 튜베루즈 향으로 온몸을 물들여준다. 영양감이 듬뿍 함유된 살구씨 오일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윤기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2024 ‘도 손 히어로’ 컬렉션은 2월 15일부터 4월 1일까지 전국 딥티크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