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3월 뷰티뉴스] 장벽부터 촘촘하게 채워지는 바탕 케어 퍼셀(PURCELL),‘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20ml 출시




(2024년 3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에서 베스트 셀러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이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20ml 버전을 출시한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퍼셀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유산균이 피부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농도인 mL당 20억마리로 담지하여 특허를 받고, 이 농도와 퍼셀만의 기술로 담아낸 90% 순도의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바이틱스 2종(락토바실러스, 비피다)으로 이루어진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피부 미생물층인 마이크로바이옴 환경을 건강하게 케어하여 피부의 장벽보다 더 먼저 피부를 지켜주는, 소위 ‘0차 장벽’부터 튼튼하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수분 불균형이나 트러블성 피부의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민감한 피부는 진정시켜 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켜주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실제로 임상 실험을 통하여 원액 사용 3주 후 피부 속 치밀도 6.09% 상승, 피부장벽은 29.68% 개선되는 것을 입증하기도 했다. 여드름 피부 적합 임상시험도 완료하여,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뛰어난 효능으로 실질적인 피부개선을 경험한 고객들의 리얼한 후기가 뜨거운 제품이다. 뷰티 유튜버나 청담동 메이크업 살롱 디자이너들의 내돈내산템 이기도 한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런칭 이후 24만병 판매 달성, 구매객 3명 중 1명은 한번 구매하면 반드시 또 사용하는 재구매템으로 없으면 불안한 뷰티 아이템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은 3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새롭게 만나는 소비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20ml 사이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제품의 2/3 사이즈인 이 제품은 2만원대의 가격으로 평소 퍼셀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이 궁금했던 소비자들은 물론, 퍼셀을 처음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첫인사가 될 예정으로 기대가 높다.


3월, 하이도즈 트리트먼트 퍼셀의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으로 장벽부터 촘촘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보는 것은 어떨까? ‘이십억마리 픽셀바이옴™ 원액’ 20ml 버전은 3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