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3월 뷰티뉴스] 영국식 터치를 담은 독특한 아로마틱 구어망드 향수버버리, ‘허 페탈 오 드 퍼퓸’ (BURBERRY HER FETAL EDP)

 





(2024년 3월호) 버버리가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허 페탈 오 드 퍼퓸’을 선보인다. 크러시드 베리의 달콤함과 자스민이 선사하는 플로럴 노트가 산뜻하게 어우러진 이번 향수는 버버리의 대표적인 향수 ‘허 오 드 퍼퓸’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분홍 꽃잎 아카이빙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아냈다.

 

‘허 페탈 오 드 퍼퓸’은 제비꽃과 자스민의 플로럴 향기가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라즈베리의 달콤한 탑 노트와 만나 독특하면서도 상쾌한 아로마틱 구어망드의 여운을 선사한다. 이어 크리미한 앰버와 부드러운 우디 향으로 마무리되며 섬세한 깊이를 더한다.

 

모던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의 에너지, 자신감, 개성을 대변하는 영국 모델 프랑 서머스가 함께한 이번 ‘허 페탈 오 드 퍼퓸’ 캠페인은 고혹적인 에너지와 선명한 노트를 다채롭게 보여주고, 꽃잎이 떨어지는 순간의 즐거움을 담아 ‘허 페탈 오 드 퍼퓸’만의 상쾌하고 섬세한 향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산뜻하면서도 섬세한 플로럴 향기를 담은 버버리의 ‘허 페탈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