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패션뉴스] 바이레도(BYREDO), 비라사트(VIRASAAT) 파인 주얼리 컬렉션 런칭

▲ 바이레도, VIRASAAT FINE JEWELLERY 캠페인 이미지 © Ashish Shah

 

(2024년 2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비라사트(VIRASAAT)’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온고잉으로 출시하며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힌디어로 ‘유산’을 의미하는 비라사트 컬렉션은 깊게 뿌리를 내리고 서로 연결된 감정을 번역하려는 벤 고햄의 목표를 구체적인 물질적 결과물로 구현한 바이레도의 새로운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개인의 장식과 자기표현의 관행을 해석하는 기본적인 바탕이 되었다. 두 개의 중심이 되는 모티브를 하나의 표현으로 결합한 둥근 진주 모양은 그래픽 바와 맞물려 무한히 반복되고 확장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을 형성한다.

 

이탈리아의 공예 지향적인 방식을 따라 제작되었으며, 마치 물과 시간의 흐름, 그리고 물결에 의해 모양을 갖춘듯한 유려한 모습이 비라사트 컬렉션의 특징이다. 넥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이어링으로 구성되었고 국내에서는 총 5종의 실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착용자로 하여금 특별한 각인을 남기기 충분한 바이레도만의 크레이티브가 담긴 아이템, ‘비라사트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2월 15일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