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뷰티뉴스] 잊지 못할 순간, 버버리 향수와 함께 버버리(BURBERRY), 발렌타인데이 커플 향수 추천

▲ 버버리 위크엔드 포 우먼,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 (BURBERRY WEEKEND FOR WOMEN, FOR MEN)

 

(2024년 2월호) 버버리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서로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해줄 커플 향수 아이템을 선물로 제안한다.

 

버버리의 ‘위크엔드 라인’은 주말이라는 컨셉 아래 편안함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스 테디 셀러 라인이다. 여성, 남성 듀오의 조화로 무광택 보틀과 버버리의 상징인 격자무늬를 사용하여 우아함과 동시에 독창적이고 편안한 이미지를 선사하여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발렌타인데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버버리 위크엔드 포 우먼’은 따뜻하면서도 활기찬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럴 향으로, 상큼한 탠저린과 장미의 조화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어 부드러운 머스크와 샌달우드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은 산뜻하고 무겁지 않은 레몬향이 매력적인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로 아이리스와 꿀의 향기가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모던한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이다.

 

같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인 버버리의 ‘위크엔드 라인’은 서로 닮은 오래된 한 쌍의 연인처럼 두 향이 부드럽게 잘 어우러져 함께 레이어링하여 사용하기 좋은 커플 향수 아이템이다.

 

      

 

▲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 (BURBERRY HERO EDP, BURBERRY GODDESS EDP)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연인에게 ‘위크엔드 라인’을 추천했다면, 서로 같은 감성을 공유하되 각자의 개성은 살리고 상반된 매력에 끌리는 트렌디한 커플을 위한 버버리 향수도 함께 소개한다.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은 세 종류의 따뜻한 시더우드 오일이 시그니처 베이스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산뜻하게 빛나는 느낌으로 정점에 달한다. 이어서 솔잎 향이 생동감 넘치게 열리면서 벤조인, 인센스와 섞여 심오한 감성을 일깨우는 강렬한 프래그런스로 완성된다.

 

이와 반대로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은 밝고 강렬한 우디 향을 지닌 바닐라 향으로 시작되어 바닐라 캐비어로도 알려진 퍼긋을 처음으로 향수에 적용하여 우아한 바닐라 터치가 더해진다. 수작업으로 수확한 바닐라 빈은 5~7주 동안 건조 후 숙성되어 버버리 가디스 특유의 달콤한 시그니처 아로마로 재탄생했다. 감미롭게 마무리되어 발렌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스프링 시즌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서로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버버리 향수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