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뷰티뉴스] 사랑과 향기의 만남과 재회를 축복하는 딥티크(Diptyque) 발렌타인 클래식 캔들 듀오 세트 출시

▲딥티크, 발렌타인 캔들 190g 듀오(베이&로즈) 세트


(2024년 1월호) 프랑스 감성 럭셔리 아티스틱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발렌타인데이를 로맨틱한 순간으로 만들어줄 리미티드 에디션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1월 16일 출시한다.

‘발렌타인 캔들 190g 듀오 세트’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인 ‘베이’, ‘로즈’ 2종의 캔들로 구성됐다. 세련되고 신선한 프루티 그린 노트의 ‘베이’ 향과 여러 가지 장미의 조합으로 신선하고 관능적인 플로럴 노트를 선사하는 ‘로즈’ 향이 만나 마치 하나의 새로운 캔들처럼 야생의 식물과 꽃이 어우러진 멋진 정원을 연상하게 해준다.

캔들 베이 보틀은 열정적인 레드 컬러, 캔들 로즈는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하트 모티브로 장식되어 있으며, 듀오 캔들의 조화를 완벽하게 반영한 패키지 역시 완벽한 하트를 완성시켜주는 디자인으로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함을 더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일 년에 단 하루인 특별한 날 로맨틱한 고백과 완벽한 연인과의 사랑을 기념하는 선물로 추천하는 딥티크의 리미티드 에디션 ‘발렌타인 캔들 190g 캔들 듀오 세트’는 1월 16일부터 3월 14일까지, 전국 딥티크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