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뷰티뉴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아이코닉 커플 아이템 토일렛페이퍼 뷰티,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 제안

▲ 토일렛페이퍼 뷰티(TOILETPAPER BEAUTY)의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2024년 2월) 2월, SJ뷰티가 감각적인 비주얼의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TOILETPAPER PAJAMA TALL MODEL SNAKE)’ 3종을 제안한다.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TOILETPAPER PAJAMA TALL MODEL SNAKE)’는 강렬하면서도 키치한 그래픽의 파자마 제품이다. 넉넉하고 편안한 핏의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는 토일렛페이퍼 뷰티의 아이코닉한 스네이크 패턴으로 파자마 제품에서는 보기 힘든 세련되면서도 패셔너블한 비주얼의 슬리핑/라운지 웨어로 완성되었다.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TOILETPAPER PAJAMA TALL MODEL SNAKE)’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디자인 및 제작되는 제품으로, 코튼 새틴 소재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퀄리티와 선명한 패턴 이미지로 더욱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었다. 파자마 제품이지만, 단추를 풀고 레이어링 하여 로브처럼 연출하는 것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점 또한 장점이다.

 

▲ 토일렛페이퍼 뷰티(TOILETPAPER BEAUTY)의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는 화이트, 블랙, 스트라이프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같은 디자인이면서도 각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커플룩으로 활용하면 좋다. 같은 컬러로 통일해도 좋지만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로 은근하게 다른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각자의 개성은 살리면서도 같은 무드로 통일된 세련된 커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아이코닉한 커플 아이템, ‘토일렛페이퍼 파자마 톨 모델 스네이크(TOILETPAPER PAJAMA TALL MODEL SNAKE)’는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HOP LCDC,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움 미술관에서 단독 전시를 하기도 한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Maurizio Cattelan)과 사진작가 피에르 파울로 페라리(Pierpaolo Ferrari)의 잡지 토일렛페이퍼에서 시작된 ‘토일렛페이퍼 뷰티’는 호텔 어매니티 업계의 선두주자인 라 보테가(LA BOTTEGA)와 유니크한 패키지의 뷰티, 홈 프래그런스, 라이프 스타일 레저 웨어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