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뷰티뉴스] 발렌타인데이 남자 향수 선물 추천버버리 터치 포 맨(BURBERRY TOUCH FOR MEN EDT)



(2024년 2월호) 버버리가 향기로운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줄 버버리의 ‘터치 포 맨(Burberry Touch For Men)’을 선물로 제안한다. ‘버버리 터치 포 맨’은2023년 글로우픽 어워즈 스파이시 향수 부문 WINNER 수상을 하며 스테디 셀러 향수로 자리매김했다. 파우더리한 스킨머스크 향과 포근한 우드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버버리 터치 포 맨’은 전통적인 버버리 향수에서 벗어나 모던하고 활기찬 느낌을 담아낸 향으로 부드러운 터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향수이다. 아로마와 스파이스가 어우러진 편안한 향으로 절제된 조화가 돋보이며 포근한 스킨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어 호불호가 없는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댄디한 무드를 선사하여 발렌타인데이는 물론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아이템이다.

 

보틀은 버버리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유리로 된 실타래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다. 헤비한 느낌의 글래스가 갈색의 우드캡으로 마무리되어 우아한 라인과 재질 간의 독특한 조합을 형성하여 버버리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전달한다.

 

아로마와 스파이스의 조화로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버버리의 ‘터치 포 맨’은 올리브영, 네이버, 카카오선물하기, 롯데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