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2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매혹적인 ‘럼(rum)’향기로 물드는로맨틱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추천

▲ 멜린앤게츠 ‘럼(rum)’ 시리즈


(2024년 02월호)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순간으로 무르익게 해줄 프래그런스 기프트로 ‘럼(rum)’ 시리즈를 제안한다.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고백의 순간을 달콤하게 만들어 줄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진부한 달콤한 초콜릿 선물 대신 ‘내 남자친구에게 났으면 좋은 향기’를 하나뿐인 소중한 연인에게 매혹적인 향기를 선물해보자. 멜린앤게츠의 베스트셀러 ‘다크 럼(dark rum)’향기를 담은 향기 아이템 6종을 추천한다.

‘다크 럼(dark rum)’ 향기는 카리브해를 항해하던 선원들이 사용하고 이후에 바버샵에서 대중화된 베이럼에서 영감을 받아 다크하고 스파이시한 향을 현대적으로 재창조 되었다. 잘 익은 자두와 산뜻한 베르가못의 달달함을 더해 가죽 노트와 럼 그리고 크리미한 우유 향이 더해진 밀키한 프루티 향으로 겨울철에 사용하면 은은하고 포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럼 향기가 돋보이면서도 가볍거나 페미닌한 향기가 아닌 부드러우면서 세련된 남성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 멜린앤게츠 ‘다크 럼 오 드 퍼퓸’ , ‘다크 럼 퍼퓸 오일’, ‘ 다크 럼 캔들’


‘다크 럼’ 향은 50ml 용량의 향수인 ‘다크 럼 오 드 퍼퓸’과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은 ‘다크 럼 퍼퓸 오일’로 만나볼 수 있다. 알코올 없는 아로마틱 오일로 만들어진 롤 온 형태의 퍼퓸 오일은 손목, 귀, 뒤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뿌리거나 가볍게 발라주면 매혹적이고 포근하면서 동시에 상쾌한 럼 향을 하루종일 즐겨볼 수 있다.

향수 뿐만 아니라 실내공간에서 그윽하게 럼 향기를 즐길 수 있는 255g 용량의 ‘다크 럼 캔들’과 67g 용량의 미니 캔들 ‘다크 럼 보티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멜린앤게츠 캔들은 브루클린에서 핸드 푸어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시그니처 향수 오일과 베지터블 왁스 블렌딩된 캔들은 대략 60시간 가량 느리게 연소되어 다크 럼 향기를 오래 지속되게 해준다. 깨끗하게 연소된 유리 캔들 자는 컵이나 펜꽂이, 화병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공간을 더욱 세련된 공간으로 가꿔주어 활용도가 높다.



럼 향기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바디 케어 아이템 ‘럼 핸드+바디 워시’와 ‘럼 바디 로션’을 추천한다. 건조한 피부에 쌓인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하고 피부 트러블 유발을 방지해 바디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되어 연인의 부드러운 피부 위한 그루밍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럼 핸드+바디워시’는 피부 세정 기능이 뛰어난 럼향의 핸드, 바디 워시다. 아미노산 베이스의 클렌징제, 하이드레이팅 글리세린이 피부를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으로 각질과 잔여물을 자극 없이 헹궈준다. 멜린앤게츠 시그니처인 ‘럼’향이 나는 거품을 내어 헹군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과 영양을 채워줘야 한다. ‘럼 바디 로션’의 라이트한 텍스처에 함유된 비타민 B5, 지방산 유도체, 아미노산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도록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주고, 내 피부에서 나는 향인 듯 은은하게 퍼지는 따뜻하고 매혹적인 ‘럼’의 잔향이 오랜시간 유지된다.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하나뿐인 연인에게 선물할 특별한 기프트로 추천하는 멜린앤게츠 ‘럼’ 시리즈는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뷰티컬리,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