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1월 뷰티뉴스] 향기로 채워지는 감각적인 오브제 토일렛페이퍼 뷰티, ‘센티드 캔들’ 3종 출시!

▲ 토일렛페이퍼 뷰티(TOILETPAPER BEAUTY)의 ‘센티드 캔들’

 

(2024년 1월) 홀리데이 시즌, SJ뷰티가 감각적인 비주얼의 ‘토일렛페이퍼 센티드 캔들(TOILETPAPER SCENTED CANDLE)’ 3종을 출시한다.

 

토일렛페이퍼 센티드 캔들(TOILETPAPER SCENTED CANDLE)’은 공간을 매력적인 향기로 채워주는 독보적인 비주얼의 캔들 제품이다. 기존 토일렛페이퍼 뷰티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에 이어 실내 공간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오브제와 같은 캔들 3종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센티드 캔들 스네이크’는 컬러풀한 스네이크 비주얼과 바닐라와 시추안 페퍼 향이 어우러진 독보적인 디자인의 캔들 제품이다. 강렬한 비주얼과 이국적인 무드를 가지고 있어 첫눈에 사랑에 빠질 만큼 강력한 매력을 발산한다. ‘센티드 캔들 아이 앤 마우스’는 무화과, 라벤더의 달콤한 무드와 키치한 눈 이미지가 레트로한 매력을 뿜어낸다. 토일렛페이퍼 뷰티 만의 위트로 승화된 비주얼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센티드 캔들 투 오브 스페이드’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자스민, 세이지의 향과 감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키치한 무드로 완성되었다. 토일렛페이퍼 뷰티의 센티드 캔들 3종은 어떤 실내 공간에서도 독특한 고유의 존재감을 뽐내며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주어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향기로 채워지는 감각적인 오브제, ‘토일렛페이퍼 뷰티 센티드 캔들(TOILETPAPER BEAUTY SCENTED CANDLE)’은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HOP LCDC,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Maurizio Cattelan)과 사진작가 피에르 파울로 페라리(Pierpaolo Ferrari)의 아티스트 잡지 토일렛페이퍼에서 시작된 ‘토일렛페이퍼 뷰티’는 호텔 어매니티 업계의 선두주자인 라 보테가(LA BOTTEGA)와 만나 유니크한 패키지의 뷰티, 홈 프래그런스, 라이프 스타일 레저 웨어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