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1월 뷰티뉴스] 신년을 따뜻하게 맞이 할 향기의 향연 딥티크(Diptyque), ‘플레르 드 뽀’ 신제품 3종 아이템 출시

  • 딥티크의 대표 머스크 향 ‘플레르 드 뽀’ 핸드 앤 바디젤, 핸드 앤 바디로션, 헤어미스트 3종 출시

  • 베스트셀러 오 드 퍼퓸, 바디 밤, 핸드크림에 이은 바디 & 헤어 신제품 출시로 ‘플레르 드 뽀’ 라인 강화



▲딥티크, ‘플레르 드 뽀(Fleur de peau)’ 컬렉션


(2024년 1월호) 프랑스 감성 럭셔리 아티스틱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쌀쌀한 겨울을 보내며 포근해질 봄기운을 가득 담은 향기 ‘플레르 드 뽀’ 핸드 앤 바디젤, 핸드 앤 바디로션, 헤어미스트 3종을 1월 2일 출시한다.

‘플레르 드 뽀’ 는 포근한 살 내음의 머스크 향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기다. 1960년대 청년들이 맨살에 걸쳐 입던 술 장식이 달린 스웨이드 가죽 자켓에 영감을 받아 장갑 제조인들이 가죽에 아이리스 향을 입히는 방식을 이용해 그 시대의 머스크 향기를 조합했다. 딥티크와 협업한 조향사 ‘올리비에 페쇼(Olivier Pescheux)’가 표현한 섬세하고 우아한 아이리스,  앰버리, 프루티한 식물성 머스크인 암브레트 시드가 블렌딩 된 관능적인 머스크의 향은 솜처럼 부드럽고 파우더리한 느낌을 줘 자신만이 가진 본연의 체취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오 드 퍼퓸, 바디 밤, 핸드크림과 함께 온 몸을 포근한 향기로 물들여줄 헤어, 바디 아이템 3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딥티크, ‘플레르 드 뽀 헤어 미스트 30ml’ 


플레르 드 뽀 ‘헤어 미스트’는 건조한 순간 뿌려주면 부드러운 머스크 향기와 함께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건조한 머릿결을 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풍부하게 함유된 카멜리아 오일 성분이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 딥티크, ‘플레르 드 뽀, 핸드 앤 바디 젤 & 핸드 앤 바디로션’ 

‘핸드 앤 바디 젤’은 실키하고 가벼운 세정용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고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핸드 앤 바디로션’은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건조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 팔, 다리, 데콜테 부위에 발라주면 플레르 드 뽀의 은은한 살 내음을 즐겨볼 수 있다.


신제품 헤어 미스트, 핸드 앤 바디 젤, 핸드 앤 바디로션을 포함한 ‘플레르 드 뽀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