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1월 뷰티뉴스] 순수한 물의 본질을 그려낸 비건 향수,이세이미야케,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

 

(2024년 1월) 새해를 위한 향기로운 비건 향수로,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의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DROP D’ISSEY EAU DE PARFUM FRAÎCHE)’를 추천한다. 순수한 빗방울의 본질을 그려낸 이번 향수는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결심이 가득한 새해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향수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해보자.

 

생명 에너지의 상징인 물을 통해 자연의 본질을 이야기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는 아쿠아틱 시그니처 노트에 물방울의 순수함과 미네랄이 어우러져 완성된 레인 어코드로 시작된다. 여기에 라일락, 다마스크 로즈의 새롭고도 신선한 플로럴 향조가 더해지며 황홀함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어 풍성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상쾌한 시더와 크리미한 샌달우드의 향기가 고결함을 담은 화이트 머스크로 이어지며 부드럽고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자연의 빗방울에서 영감을 받은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의 보틀은 푸른 하늘 속 빗방울이 활기찬 녹색 풀들을 만나며 맞이한 자연의 색을 모두 담은 듯 투명하면서도 신비로운 청록색의 레이어를 몽환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자연에서 온 원료 사용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재생가능 재료를 사용해 가능한 모든 부분에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담은 상징적인 제품이다.


순수한 물의 향기로 기분 좋은 새해를 만들어줄 이세이미야케의 비건 향수 ‘드롭 디세이 오 드 퍼퓸 프레쉬는 시코르, 올리브영, 카카오, SSG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