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1월 뷰티뉴스] 메모파리(MEMO PARIS)일상을 특별하게 바꿔줄 베스트 오 드 퍼퓸 30ml 7종 출시

▲ 메모파리(MEMO PARIS), 베스트 오 드 퍼퓸 30ml 7종

 

[2024년 1월호] 럭셔리 파리지엔 퍼퓸 하우스 메모파리 (MEMO PARIS)에서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베스트 오 드 퍼퓸 7가지 향수 30ml 용량을 1월 2일 출시한다.

30ml 용량으로 출시되는 메모파리의 7종 향수는 인레, 마르파, 일하 도 멜, 프렌치 레더, 케두, 오 드 메모, 마두라이로 휴대하기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메모파리의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향수로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고유한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이 30ml 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어 패키지의 소장 가치를 더해준다.

향수는 평범한 일상과 특별해지고 싶은 날, 입고 싶은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하나의 모습에 정의되지 않은 숨겨진 내 안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는 후각적인 나의 아이콘으로 향수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향기를 레이어링 하여 나만의 향기를 조합해 볼 수 있다.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출시되는 메모파리 ‘30ml 베스트셀러 7종 향수’는 24년 1월 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중순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선 런칭될 예정이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