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4년 1월 뷰티뉴스] 겨울철 최악의 피부 컨디션을 지켜줄 에센셜 아이템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제안


▲퍼셀(PURCELL)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 

 

(2024년 1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스킨 케어 브랜드 ‘퍼셀(PURCELL)’이 겨울 에센셜 뷰티 아이템으로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COLOSTRUM 24/7 PORE DEFENCE AMPOULE WITH PIXCELL BIOM™)을 추천한다.

 

차가운 바람으로 그 어느 때보다 피부가 거칠어지는 겨울. 단순한 홈 케어 만으로는 피부를 보호하기는 턱없이 부족하기만 하다. 겨울철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단비가 되어 줄 아이템은 없을까? 낮은 기온, 무자비한 찬바람과 건조한 히터 등 외부 자극으로 쉴 틈이 없는 피부를 위해, ‘퍼셀’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한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COLOSTRUM 24/7 PORE DEFENCE AMPOULE WITH PIXCELL BIOM™)을 겨울철 에센셜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휴대가 간편하도록 디자인된 핸디한 사이즈의 모공 케어용 앰플이지만 미스트와 같이 분사되는 형태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모공 케어는 물론 보습까지 멀티로 케어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뛰어난 보습 지속력으로 찬바람과 히터에 자극받아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건조한 환경으로 들뜨는 메이크업도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을 사용하면 아름다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모공케어, 보습은 물론 은은한 광택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이번 겨울은 메이크업 픽서 대신 퍼셀의 뿌리는 모공 앰플로 관리해보면 어떨까? 또한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핸드백에 가지고 다니면 보여주고 싶을 만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이돌, 셀럽의 내돈내산 파우치템으로 이미 유명하여 겨울철 내 피부를 지켜줄 에센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계를 넘는 스킨케어,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COLOSTRUM 24/7 PORE DEFENCE AMPOULE WITH PIXCELL BIOM™) 퍼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