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뷰티뉴스] 새해 맞이 장밋빛 피부를 위한 탄력 광채 케어 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 추천


▲ 비디비치(VIDIVICI)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SKIN ILLUMINATION SUPREME GLOW CREAM)’



(2023년 1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다가오는 새해에 더욱 아름다운 장밋빛 광채 피부를 완성할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SKIN ILLUMINATION SUPREME GLOW CREAM)’을 추천한다.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은 푸딩과 같은 탱글하고 쫀쫀한 텍스처의 로지 빛 크림 제품이다. 스킨 핏 베리어 시스템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 탄탄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끈적이지 않는 보습감과 은은한 윤기를 선사해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은 고밀도 로지 일루미네이팅 액티베이터™(ROSY ILLUMINATING ACTIVATOR™)와 멜라닌 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 톤, 광의 3중 케어를 선사해 고급스러운 윤기의 장밋빛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새해를 밝히는 장밋빛 탄력 광채 스킨 솔루션,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수프림 글로우 크림’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