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쳐라이저 촉촉한 속보습으로 탄력 피부로 가꿔줄 라이트 모이스쳐라이저




▲ 멜린앤게츠 ‘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쳐라이저’


(2023년 01월호)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푸석한 피부를 촉촉한 탄력 피부로 가꿔줄 겨울철 보습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쳐라이저’를 추천한다.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섬세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멜린앤게츠 ‘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스트레스를 주는 각종 환경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과 탄력을 전달하는 라이트 모이스쳐라이저다. 특히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 인한 피부 건조 및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을 관리해주는데 제격이다.


발림 후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줘 낮, 밤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다. 기술적으로 발달된 멜린앤게츠의 라이트 모이스쳐라이저는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 피부 수분을 가둬주며, 오메가3가 풍부한 아마씨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감을 공급하여 탱탱한 피부를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푸석해진 민감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속보습을 채우고 영양감을 흡수시켜 탄탄한 기초 피부로 회복되도록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줘 겨울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 수 있다. 하루종일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영양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줄 겨울철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특히 인공적이지 않은 향과 색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타입,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멜린앤게츠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온라인몰 S.I.VILLAGE,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