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9월 뷰티뉴스] 비밀의 정원에서 시작된 사랑 이야기 바이레도(BYREDO),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NEW 캠페인 공개


(2023년 9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사진작가 ‘종린(Zhong Lin)’과 협업한 2023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Rose Of No Man’s Land)’ 시리즈의 세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바이레도와 사진작가 ‘종린’는 이번 캠페인에서 사랑의 감정들로부터 피어나는 짙은 분홍빛 지형학을 통해 바이레도의 아이코닉한 향기인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고자 했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다양한 측면들을 담고 있는 향기입니다. 이 회고록 속 각 측면들의 진행은 각자 다른 양상을 반영합니다. 새로운 챕터를 위해 저희는 강렬한 감정의 핵심을 이끌어내어 인위적이거나 진부하지 않은 로맨틱한 표현을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 Ben Gorham, BYREDO 설립자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시리즈의 세 번째 챕터인 ‘당신의 향기’는 상대에 대한 첫 끌림이 내뿜는 짜릿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그녀는 바이레도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의 향기를 첫 만남 속 순간의 매혹적인 향기로 해석했으며, 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이러한 전율의 순간을 확대했다.


“사랑에 대해서, 당신은 내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 너무 많은 것들이 말로 내뱉어지지 않고 숨겨지죠. 저희는 그 숨겨진 애정을 표현하고 싶었으며 열린 해석을 의도했습니다.”

- Zhong Lin, 사진작가.


한편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의 핵심 향기는 터키산 로즈 앱솔루트로, 따스하고 매력적인 향기가 마치 고운 실크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남아 심장의 모양을 띄는 바디 랭귀지를 그린다. 이어서 감각적인 향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으로 감싸고, 볼 수 없어도 느낄 수는 있는 르네 마그리트의 연인들처럼 강력하고 무형적인 힘을 만들어낸다.


사진작가 ‘종린’이 사랑의 감정으로 재해석한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의 전체 컬렉션은 가로수길 뷰티 스토어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또는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