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9월 뷰티뉴스] 걱정되는 피부 잡티, 칙칙함 잡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떼’ 바이탈 C좀 비건 잡티 케어 2-STEP 제안

- 순수 비타민C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효과적인 비건 잡티 케어

- 바이탈 씨 좀 토닝 캡슐 토너, 바이탈 씨 좀 토닝 컨센트레이트의 2종 구성



(2023년 9월호)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걱정되는 피부 잡티, 칙칙함 관리가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템으로 ‘비건 잡티 케어 2-STEP’을 제안한다.


피부 잡티 흔적 케어를 집중적으로 도와주는 아떼만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는 비타민 C로 가득 찬 바이탈 씨 좀 토닝 캡슐 토너, 바이탈 씨 좀 토닝 컨센트레이트로 시작할 수 있다.


먼저 세안 후 첫 단계에 ‘아떼 바이탈 씨 좀 토닝 캡슐 토너’를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준다. 바이탈 씨 좀 토닝 캡슐 토너는 10만개의 비타민 캡슐이 피부를 속부터 밝혀주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비타민C 이외에도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10중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을 함유하고 있어 열에 자극받은 피부 수분장벽을 다시 형성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토너를 충분히 흡수시켰으면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순수 비타민 C가 함유된 ‘아떼 바이탈 씨 좀 토닝 컨센트레이트’를 적당량 바르고 마무리한다. 피부 흡수 최적의 농도인 20%의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된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해준다면 단 7일만에 바캉스로 인해 생긴 잡티, 기미 케어 및 톤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떼 바이탈 C 라인은 올리브영 럭스에디트 외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