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호) 버버리에서 풍성한 아로마를 통해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내는 ‘버버리 가디스 컬렉션(BURBERRY GODDESS EDP)’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디스 오 드 퍼퓸은 이루어진 이번 컬렉션은 런칭과 동시에 영국계 프랑스인 배우이자 버버리 뷰티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된 에마 매키(EMMA MACKEY)가 출연하는 캠페인도 함께 공개한다.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은 기존의 바닐라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식과는 다른 방식을 적용하여 보다 풍성한 후각적 경험을 전달한다. 프로방스에서 수확한 밝은 라벤더 디바 에센스와 코코아 및 생강 뿌리의 흙내음(earthy notes)을 고귀한 바닐라에 조합하는 방식으로 각각의 바닐라가 도달할 수 있는 아로마의 균형을 만들어 냈다. 수작업으로 수확한 바닐라 빈은 5~7주 동안 건조한 후 숙성되어 버버리 가디스 특유의 달콤한 시그니처 아로마로 재탄생했다.
세 가지 종류의 개성 넘치는 바닐라 추출물 사용한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은 바닐라의 강력한 삼중주가 중심을 이루는 구어망드(gourmand) 아로마가 매혹적이다. 밝고 강렬한 우디 향을 지닌 바닐라 향으로 시작되어 바닐라 캐비어로도 잘 알려진 퍼긋을 처음으로 향수에 적용하여 풍성하면서 우아한 바닐라 터치가 더해진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바닐라 향을 자아내는 바닐라 앱솔루트의 향기가 신비롭고 우유처럼 밀키한 바닐라의 개성을 더해주며 마무리된다.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의 캠페인은 내면에 존재하는 다양한 차원의 자신을 포용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버버리 히어로 프래그런스 캠페인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자연 속 사자들의 모습에 최신 CGI 기술을 접목하여 풍부한 생동감을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은 사자 무리의 집단적인 힘과 자긍심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자아 발견 스토리를 보여준다.
세련된 골드 셰이드가 돋보이는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의 패키징은 투명하게 빛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개버딘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라벨은 버버리의 오랜 유산을 상징하고, 감각적인 골드 포인트 캡을 적용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골드 메달리온은 버버리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버버리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을 모던하게 표현했다.
개성 있는 바닐라 향기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줄 버버리 가디스 오 드 퍼퓸은 롯데 백화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