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8월 뷰티뉴스] 풍부한 장미향의 정수 끌로에 시그니처 오 드 퍼퓸 (CHLOE SIGNATURE EDP)


깨끗하고 우아한 장미향의 대명사 끌로에의 ‘시그니처 오 드 퍼퓸 (Chloe Signature EDP)’이 2023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여성향수 부문 1위, 6회 수상을 하며 스테디 셀러 향수로 자리매김했다. 파우더리한 로즈 베이스와 당당하고 개성 있는 시그니처 향으로 끌로에 여성을 표현한 이번 프래그런스는 클래식한 로즈를 정교하게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끌로에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장미 본연의 향이 가진 새로운 면이 돋보일 수 있도록 끌로에만의 방식으로 각각의 원료들을 적절히 배합하여 우아하면서도 풍부한 플로럴 부케의 향을 경험할 수 있다. 피오니, 매그놀리아와 조화를 이룬 파우더리 허니 로즈와 꽃잎은 온 몸을 부드럽게 감싸며 만개하고, 매혹적인 로즈는 우드, 허니 향과 만나 매혹적인 잔향을 남긴다. 세련된 향 만큼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보틀은 끌로에 블라우스 소매의 섬세한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우아한 주름과 메탈 플레이트를 통해 끌로에의 장인정신과 함께 브랜드가 지향하는 클래식한 세련미와 모던함을 보여준다.


끌로에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끌로에 시그니처 퍼퓸드 핸드크림 (Chloe Signature Perfumed Hand Cream)’은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이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여 더위에 지친 일상에 기분 전환을 시켜줄 리프레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부드럽고 깨끗한 로즈 향으로 향기로운 일상을 만들어줄 끌로에의 ‘시그니처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시그니처 퍼퓸드 핸드크림’은 롯데 백화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