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뷰티뉴스] 판테놀과 티트리로 빈틈없이 채우는 보습 진정 ‘아떼’ 바이탈 B캄(Vital B-Calm) 라인 신규 출시
-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크림 + 폼 클렌저 2종 구성
- 판테놀, 티트리 함유로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

(2023년 8월호)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수분 공급 및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한 신규 스킨케어 라인 ‘바이탈 비 캄(Vital B-Calm)’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탈 비 캄 라인은 피부 보습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진정에 특화된 티트리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떼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는 판테놀+티트리 복합 성분이 20,000ppm 함유된 비건 폼 클렌저다.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의 pH를 지켜주고 살리실산(BHA) 함유로 매일 쌓이는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세정력이 약하고 미끌거리거나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약산성 폼 제품들의 편견을 깬 클렌저로, 어떤 클렌저에도 정착하지 못한 클렌저 유목민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떼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은 수분 공급,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티트리 복합 성분이 72% 함유된 수분 크림으로, 마치 테트리스처럼 피부 속 수분을 빈틈 없이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수분벽이 뚫린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촘촘히 채워주어, 어떤 제품을 발라도 건조함과 들뜸 없이 화장이 잘먹는 상태로 만들어준다.
올 여름 자외선과 외부 자극,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 충전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떼의 바이탈 비 캄 라인은 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LF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